top of page
  • inkang92

유로 2020 그룹 A 승산: 가장 좋아하는 이탈리아


유로 2020은 A조의 액션으로 6월 12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누가 그 그룹에서 유리합니까? 그룹 초반에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까요? 우리는 당신의 유로 2020 그룹 A 베팅 시장을 해체합니다.


베트온라인에 따르면, 이탈리아는 -200으로 이 그룹을 우승할 수 있는 엄청난 우승후보이다. 다음은 스위스(+500), 터키(+550)와 웨일스(+750)입니다.


축구에 거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축구에 거는 방법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선물 시장을 포함한 전용 유로 페이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A그룹내역

참가 팀: 이탈리아, 스위스, 터키, 웨일스


유로 2020 예선 결과

이탈리아


J조에서 막을 수 없는 10경기에서 10승으로 끝낸다. 이탈리아도 골득실차 +33을 기록했다. 편안하게 1위를 차지했다.


스위스


8경기에서 17득점으로 D조 선두를 달리고 있는 UEFA 유로 2020 본선 진출. 스위스의 골득실차는 +13이었다. 조의 하이라이트는 2위 덴마크와의 짜릿한 3-3 무승부였다.


터키


H조에서 프랑스 다음으로 2위를 차지했다. 터키는 프랑스를 2-0으로 이긴 후 두 번째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7승에 힘입어 23점으로 끝났습니다.


웨일스 주


크로아티아의 뒤를 이어 E조 준우승. 웨일스는 크로아티아보다 3점 적은 14점을 받았다.


유로 2020 그룹 A 승산 분석

이탈리아(-200)가 A조 우승 후보로 본격화된다. 2020년과 올해 상반기까지 우세를 보인 뒤 로베르토 만치니와 이탈리아를 상대로 승부를 거는 것은 기민한 결정이 아닐 것이다.


스위스(+500)팀의 건강은 국내 리그가 마무리됨에 따라 매우 중요할 것이다. 스위스 팀의 핵심이 강하지만 벤치 강도에 대한 의문이 있기 때문이다. 강력한 예선전으로 스위스는 500의 상당한 승산이 있다.


터키(+550)는 작년에 선정적인 예선전에서 탈락했다. 터키의 가장 영향력 있는 공격 무기인 센크 토순이 올해 터키 성공의 열쇠가 될 것이다.


유로 2020 그룹 A 베팅 풀의 약자는 웨일즈(+750)이다. 개러스 베일은 이제 막 토트넘에서 유능함을 찾기 시작했으니 이런 가능성이 줄어들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유로 2020 그룹 A 베팅 팁

형식에 따라서는 이탈리아만큼 돈을 걸만한 팀이 없다. 유럽 예선에서 10경기 중 10경기, 월드컵 예선 3경기 중 3경기를 이겼다. 뛰어난 코치와 함께 팀의 깊이는 이탈리아가 가장 큰 유럽 국가 대회에서 눈부신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러한 유로 2020 그룹 A 승산의 분석은 이 그룹의 다른 세 팀이 그들 자신의 경기 스타일에 강하고 함께 묶인 반면, 그들은 이탈리아를 막는데 근접하지는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해야 한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유로 2020 그룹 A 베팅에 대한 나의 제안은 이탈리아에 자유롭게 투자하여 그 그룹을 이기는 것입니다. Ods Shark의 계산기에 따르면, 이탈리아가 그룹을 이길 잠재 확률은 66.67%이다.


유로 2020 그룹 A 가치 선택

토너먼트까지 이어지는 몇 주는 각 그룹의 최종 승산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돈에 대한 가치관에서는 웨일스에 대한 배려가 있다. 베일은 새로운 감독 아래에서도 토트넘을 위해 몇 가지 멋진 골을 넣었는데, 이는 이번 유로 토너먼트에 들어가는 그의 자신감에 중요할 것이다.


웨일즈는 또한 라이언 긱스에서 유럽의 가장 큰 스타들 중 한 명에게 잘 지도받고 있다. 유로 2020 A조 베팅 확률에 따르면 웨일즈의 잠재 확률은 11.76%이다.


지금까지의 각 팀별 2022 월드컵 예선 결과

이탈리아: 세 경기 중 세 경기를 우승하여 유럽 예선 C조 순위를 +6으로 이끌었다. 이탈리아는 예선전에서 한 골도 내주지 않았다.


스위스: 2경기 중 2승을 거두며 C조에서 이탈리아에 이어 2위로 올라섰다. 스위스는 승점 6점으로 북아일랜드(1점), 불가리아(1점), 리투아니아(0점)를 크게 앞섰다.


터키=현재 2승 1무 등 3경기에서 승점 7점으로 G조 선두를 달리고 있다.


웨일즈: 1승 1패로 웨일스는 E조에서 3위에 올랐다.


이탈리아에 대한 상세분석

코칭


감독: 로베르토 만치니


만치니는 2018년 이탈리아 축구팀의 감독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이미 다음 구단 코치에 관심을 갖고 2022년 월드컵을 끝으로 물러나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맨시니는 이번 대회를 위해 COVID-19의 위협이 여전히 남아 있는 상황에서 선수단을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시즌이 매우 힘들었기 때문에 선수단을 25명 또는 26명으로 확장하는 것은 좋은 일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대회 기간 동안 누군가가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다는 것도 모르는 일입니다. 다른 선수들은 모두 휴가를 갔을 것이기 때문에 찾기가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탈리아의 수석 코치인 다니엘 데 로시도 지난달 월드컵 예선전에서 코로나19 양성반응을 보여 병원에 입원했다.


볼 선수: 시로 이모빌리지는 세리에 A에서 두드러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인상적인 요인은 그의 일관성이다. 몇 년을 달리면서 훌륭하다는 것은 대단한 재주가 아니다.


예선 득점왕: 안드레아 벨로티가 5골로 이탈리아를 이끌었다.


유로 2016 결과: 8강전에서 독일에 정규 시간 1-1 무승부 후 승부차기에서 6-5로 패하였다. 이탈리아는 조 1위를 차지했고 16강에서 스페인을 2대 0으로 이겼다.


과거 유로컵에서 가장 좋은 결과: 이탈리아는 1968년 UEFA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다. 그 후 2000년과 2012년에 두 차례 준우승으로 마감했다.


재미있는 사실: 다가오는 유로 2020은 이탈리아의 10번째 결승 토너먼트가 될 것이다. 1992년 스웨덴에서 불참한 이후 7회 연속 출전 자격을 얻었다. 그동안 이탈리아는 1996년과 2004년 두 차례만 조별리그를 통과하지 못했다.


A조의 예상 완료: 우리의 유로 2020 그룹 베팅 예측이 첫 번째입니다.


스위스에 관한 상세 분석

코칭


감독: 블라디미르 페트코비치


페트코비치는 2014년 스위스를 지휘했다. 하지만, 스위스는 그가 부임한 이후 주요 대회의 결승전을 치르지 못했다.


지켜볼 선수: 그래니트 자카는 아스널과 함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친숙한 미드필더 역할을 맡게 될 것이다.


예선 득점왕: 세드릭 잇텐이 3골을 넣으며 팀을 이끌었다.


유로 2016 경기 결과: 폴란드와의 16강전에서 정규 시간 1-1 무승부 후 승부차기에서 5-4로 패하였다.


과거 유로컵에서 가장 좋은 결과: 스위스는 이번 대회에서 5무 6패로 2승에 그친 인상적인 기록을 갖고 있지 않다. 조별리그에서 기특한 성적을 거둔 뒤 16강에 올라 이전 판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뒀다.


재미있는 사실: 역사상 스위스의 가장 많은 국제 축구 상대는 이탈리아(지금까지 58경기)였다. 다음은 51경기를 치른 독일이다.


A조의 예상 완료: 스위스의 유로 2020 그룹 베팅 예상은 세 번째입니다.


웨일스에 대한 상세 분석

코칭


감독: 라이언 긱스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라이언 긱스가 이번 대회에서 웨일스를 감독할 것이다. 그는 이번 대회를 위해 젊고 빠른 선수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약자인 그는 그들을 절실히 필요로 할 것이다. 그는 2018년 1월에 부임했다. 1991년부터 2007년까지 웨일스에서 64경기에 출전하여 11골을 득점하였다.


긱스는 "지난 2016년 대회에 참가했던 많은 선수들이 선수단을 떠났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 핵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길을 보여주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선수로서 저는 아마도 제 자리를 노리는 젊은 선수들에게서 동기부여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훈련과 경기 모두에서 여러분에게 에너지를 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가진 것입니다."


지켜볼 선수: 애런 램지는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클럽과 리그를 돌아다녔다. 웨일즈의 경우, 그는 마지막 3번째 경기에서 약간의 정확성과 창의력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


예선 득점왕: 개러스 베일, 애런 램지, 키퍼 무어가 각각 2골을 넣으며 웨일스를 이끌었다.


유로 2016 결과: 준결승에서 포르투갈에게 벨기에, 러시아, 슬로바키아와의 경기에서 2대 0으로 승리하였다.


과거 유로컵에서 가장 좋은 결과: 2016년 유로 토너먼트에서 웨일스의 눈부신 활약은 4강 진출로 이번 대회에서도 역대 최고였다.


재미있는 사실: 웨일즈 축구 협회는 1876년에 설립되었다. 그것은 축구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국가 단체입니다. 잉글랜드(1863년)와 스코틀랜드(1873년)만이 웨일스보다 일찍 형성되었다.


A조의 예상 완료: 웨일스에 대한 유로 2020 그룹 베팅 예측은 2위입니다.


터키에 대한 상세한 분석

코칭


감독: 쇠놀 구네슈


이번 대회에는 터키의 상징적인 국가대표 선수인 체놀 구네가 이끈다. 그는 베식타스가 2019년 터키 코치로 복귀하기 전까지 두 번의 우승을 도왔다.


Güneè는 "예측 불가능은 우리의 창의성과 팀 정신과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유리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를 자랑스럽게 할 뿐만 아니라 우리를 지켜보는 팬들에게도 즐거움을 주는 방식으로 경기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큰 나라이고 세계에 우리의 입지를 다지고 싶기도 하지만 또한 우리의 축구가 기쁨을 가져다 주기를 바랍니다."


시청할 선수: Cenk Tosun은 클럽과 컨트리에서 역동적인 골 득점 형태입니다. 그는 또한 탄탄한 예선 토너먼트에서 탈락하고 있다.


예선 득점 1위: Cenk Tosun은 예선전에서 자신의 경기 1위에 있었다. 그는 터키를 이끄는 데 5골을 넣었다.


유로 2016 결과: B조에서 스페인에 3대 0, 크로아티아에 1대 0으로 패하는 등 2경기에서 패하였다. 그룹 단계를 지나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과거 유로컵에서 가장 좋은 결과: 터키는 2008년 준결승에서 이 대회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


재미있는 사실: 1979년 11월 유로 예선전에서 터키는 웨일스를 1-0으로 이겼을 때 터키의 감독인 쇠놀 구네가 골키퍼였다. 그는 또한 1982년 월드컵 예선에서 이 두 팀 간의 두 번의 만남에 모두 출전하였다.


A조의 예상 완료: 터키에 대한 유로 2020 그룹 베팅 예상은 4위입니다.


유로 2020 그룹 A 예측

진짜 문제는 A조에 이어 2위를 차지하기 위해 이탈리아와 친하게 지낼 수 있는 팀이 어디냐는 것이다. 스위스와 터키는 예선전부터 환상적인 국가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웨일즈는 만만하게 볼 수 없을 것이다.


어느 팀이 진출합니까?

이번에는 베일과 램지의 시기적절한 복귀를 포함해 웨일스에 대해 좋아할 것이 많다. 높은 확률을 고려해 볼 때, 웨일즈는 무시하기에는 너무 강인하다는 것이 증명되고 있다. 하지만 리스크 포트폴리오에 비해 너무 많은 비용이 든다면, 경쟁업체가 점점 더 가까워질수록 팀이 어떻게 쌓이는지를 두고 볼 수도 있습니다.


웨일스는 또한 조가 끝날 무렵 이탈리아와 맞붙게 될 것이며, 이는 만치니가 "우리가 경기를 하고 그들의 경기력을 사용할 때 그들이 그들의 모든 경기를 이겼기를 바란다"고 주장할 것이다.


지금 당장 4개 팀을 배치해야 한다면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이탈리아, 웨일스, 스위스, 터키.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